지앤선(志&嬋)
  • 도서
  • 공지사항
도서 목록
출간일순 분야별순 제목순
  • 엘레강트 오브젝트

    엘레강트 오브젝트

    Published on 2021. 1. 4
  • 코딩의 신 - 컴퓨팅 사고력 편

    코딩의 신 - 컴퓨팅 사고력 편

    Published on 2019. 6. 10
  • 코딩의 신 - 과학편

    코딩의 신 - 과학편

    Published on 2019. 3. 27
  • 블록체인의 정석

    블록체인의 정석

    Published on 2019. 3. 6
  • 코딩의 신 - 수학편

    코딩의 신 - 수학편

    Published on 2019. 3. 4
  • 코딩의 신 : 영어편

    코딩의 신 : 영어편

    Published on 2019. 2. 15
  • Boot Spring Boot!

    Boot Spring Boot!

    Published on 2018. 7. 25
  • 사용자경험 리서치 매뉴얼

    사용자경험 리서치 매뉴얼

    Published on 2018. 1. 30
  • NodeMCU로 시작하는 사물인터넷 DIY

    NodeMCU로 시작하는 사물인터넷 DIY

    Published on 2017. 12. 19
  • 머신러닝 비즈니스

    머신러닝 비즈니스

    Published on 2017. 11. 30
  • 1달러 프로토타입

    1달러 프로토타입

    Published on 2017. 11. 27
  • R을 활용한 데이터 사이언스

    R을 활용한 데이터 사이언스

    Published on 2017. 10. 17
  • 웹으로 시작하는 모바일 게임

    웹으로 시작하는 모바일 게임

    Published on 2017. 8. 31
  • 러닝 아카 : 더 비기닝

    러닝 아카 : 더 비기닝

    Published on 2017. 8. 16
  • 오픈소스 파워 툴

    오픈소스 파워 툴

    Published on 2017. 7. 5
  • 스타트업 CEO를 위한 모든 것

    스타트업 CEO를 위한 모든 것

    Published on 2017. 6. 22
  • 바딘 프레임워크

    바딘 프레임워크

    Published on 2017. 5. 25
  • 파이썬 머신러닝

    파이썬 머신러닝

    Published on 2017. 1. 21
  • 정부 협상, 이렇게 하라

    정부 협상, 이렇게 하라

    Published on 2017. 1. 10
  • 신동진 기자의 글쓰기 3Go

    신동진 기자의 글쓰기 3Go

    Published on 2016. 10. 10
  • 1인 미디어 시대의 저작권 100문 100답

    1인 미디어 시대의 저작권 100문 100답

    Published on 2016. 8. 14
  • 바로바로 HTML5

    바로바로 HTML5

    Published on 2016. 6. 29
  • 고성능 병렬화 핵심 가이드

    고성능 병렬화 핵심 가이드

    Published on 2016. 6. 13
  • DDD Start!

    DDD Start!

    Published on 2016. 5. 27
  • 내 작은 디자인 회사

    내 작은 디자인 회사

    Published on 2016. 4. 13
  • Learn Android Studio(안드로이드 스튜디오)

    Learn Android Studio(안드로이드 스튜디오)

    Published on 2016. 3. 28
  • 게임 물리 엔진 개발

    게임 물리 엔진 개발

    Published on 2016. 1. 25
  • 사용자 인터뷰

    사용자 인터뷰

    Published on 2015. 12. 15
  • Play for Scala

    Play for Scala

    Published on 2015. 11. 20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스위프트

    거침없이 배우는 스위프트

    Published on 2015. 11. 18
  • ONE UX

    ONE UX

    Published on 2015. 11. 12
  • 사용자 경험 이야기

    사용자 경험 이야기

    Published on 2015. 9. 21
  • [개정판] 거침없이 배우는 라즈베리 파이

    [개정판] 거침없이 배우는 라즈베리 파이

    Published on 2015. 7. 31
  • 룰 메이커

    룰 메이커

    Published on 2015. 6. 29
  • 오픈소스 랩

    오픈소스 랩

    Published on 2015. 5. 27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자바스크립트 & 제이쿼리

    거침없이 배우는 자바스크립트 & 제이쿼리

    Published on 2015. 4. 30
  • War of IT

    War of IT

    Published on 2015. 2. 28
  • 코드 품질 시각화의 정석

    코드 품질 시각화의 정석

    Published on 2015. 2. 13
  • 빅데이터 프로그래밍

    빅데이터 프로그래밍

    Published on 2015. 1. 29
  • 수학으로 시작하는 3D 게임 개발

    수학으로 시작하는 3D 게임 개발

    Published on 2014. 12. 30
  • 나를 표현하는 글쓰기, 나를 대신하는 책쓰기

    나를 표현하는 글쓰기, 나를 대신하는 책쓰기

    Published on 2014. 12. 30
  • 착한 수학

    착한 수학

    Published on 2014. 10. 13
  • PostgreSQL 성능 최적화

    PostgreSQL 성능 최적화

    Published on 2014. 8. 18
  • NoSQL 데이터 모델링

    NoSQL 데이터 모델링

    Published on 2014. 7. 31
  • 스타트업, 서비스를 디자인하다

    스타트업, 서비스를 디자인하다

    Published on 2014. 7. 16
  • 맥의 세상에 빠지다

    맥의 세상에 빠지다

    Published on 2014. 6. 20
  • 생.각.하.는 냉장고 뉴.스.읽.는 장난감

    생.각.하.는 냉장고 뉴.스.읽.는 장난감

    Published on 2014. 6. 1
  • 부트스트랩 사용자 가이드

    부트스트랩 사용자 가이드

    Published on 2014. 5. 8
  • 게임 크리에이터가 알아야 할 97가지

    게임 크리에이터가 알아야 할 97가지

    Published on 2014. 4. 15
  • 컨텍스트의 시대

    컨텍스트의 시대

    Published on 2014. 3. 24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Drools

    거침없이 배우는 Drools

    Published on 2014. 2. 17
  • 스타트업 똑똑하게 시작하라

    스타트업 똑똑하게 시작하라

    Published on 2014. 2. 10
  • C++ API 디자인

    C++ API 디자인

    Published on 2014. 1. 20
  • 다시 시작하는 소셜 마케팅

    다시 시작하는 소셜 마케팅

    Published on 2013. 12. 26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커피 스크립트

    거침없이 배우는 커피 스크립트

    Published on 2013. 12. 9
  • 마음을 생각하는 디자인

    마음을 생각하는 디자인

    Published on 2013. 11. 25
  • IAR Embedded Workbench 컴파일러와 디버거

    IAR Embedded Workbench 컴파일러와 디버거

    Published on 2013. 10. 23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피들러 완벽 가이드

    거침없이 배우는 피들러 완벽 가이드

    Published on 2013. 9. 24
  • iOS Wow Factor

    iOS Wow Factor

    Published on 2013. 8. 7
  • 위대한 게임의 탄생 3

    위대한 게임의 탄생 3

    Published on 2013. 5. 31
  • 한국어판 C# and the .NET 4 Platform

    한국어판 C# and the .NET 4 Platform

    Published on 2013. 5. 20
  • 알기 쉬운 UX 디자인 평가

    알기 쉬운 UX 디자인 평가

    Published on 2013. 4. 30
  • 위대한 IT 벤처의 탄생

    위대한 IT 벤처의 탄생

    Published on 2013. 4. 18
  • 개발자의 코드

    개발자의 코드

    Published on 2013. 2. 25
  • 버그 헌터's 다이어리

    버그 헌터's 다이어리

    Published on 2013. 2. 12
  • 모바일 GIS 프로그래밍

    모바일 GIS 프로그래밍

    Published on 2013. 1. 21
  • 우선 쓰고, 나중에 배우는 플러그인 CSS

    우선 쓰고, 나중에 배우는 플러그인 CSS

    Published on 2013. 1. 17
  • iOS와 안드로이드를 위한 HTML5

    iOS와 안드로이드를 위한 HTML5

    Published on 2012. 10. 31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Unity 3D

    거침없이 배우는 Unity 3D

    Published on 2012. 9. 28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LINQ

    거침없이 배우는 LINQ

    Published on 2012. 8. 30
  • 프로그래머가 알아야 할 97가지

    프로그래머가 알아야 할 97가지

    Published on 2012. 5. 30
  • 위대한 게임의 탄생 2

    위대한 게임의 탄생 2

    Published on 2012. 4. 30
  • 한국어판 Professional ASP.NET 4 in C# and VB

    한국어판 Professional ASP.NET 4 in C# and VB

    Published on 2012. 3. 30
  • 데이터 모델 리소스 북 Vol.3

    데이터 모델 리소스 북 Vol.3

    Published on 2012. 3. 18
  • 글로벌 트렌드 클라우드 컴퓨팅

    글로벌 트렌드 클라우드 컴퓨팅

    Published on 2012. 2. 28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CouchDB

    거침없이 배우는 CouchDB

    Published on 2012. 2. 28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자바 파워 툴

    거침없이 배우는 자바 파워 툴

    Published on 2011. 12. 19
  • 뷰티풀 테스팅

    뷰티풀 테스팅

    Published on 2011. 11. 14
  • 위대한 게임의 탄생

    위대한 게임의 탄생

    Published on 2011. 10. 21
  • 프로젝트 관리자가 알아야 할 97가지

    프로젝트 관리자가 알아야 할 97가지

    Published on 2011. 9. 10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익스프레션 블렌드

    거침없이 배우는 익스프레션 블렌드

    Published on 2011. 5. 23
  • 소프트웨어 아키텍트가 알아야 할 97가지

    소프트웨어 아키텍트가 알아야 할 97가지

    Published on 2011. 4. 14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인터넷 포렌식

    거침없이 배우는 인터넷 포렌식

    Published on 2011. 3. 30
  • 엑스퍼트 오브 오라클

    엑스퍼트 오브 오라클

    Published on 2011. 3. 18
  • 앞서가는 디자이너와 퍼블리셔를 위한 HTML5&CSS3

    앞서가는 디자이너와 퍼블리셔를 위한 HTML5&CSS3

    Published on 2011. 2. 26
  • 악성코드, 그리고 분석가들

    악성코드, 그리고 분석가들

    Published on 2011. 2. 25
  • 구글 앱 엔진 활용하기

    구글 앱 엔진 활용하기

    Published on 2011. 1. 28
  • Bill Inmon의 기업정보공장

    Bill Inmon의 기업정보공장

    Published on 2010. 11. 22
  • 거침없이 배우는 펄

    거침없이 배우는 펄

    Published on 2010. 10. 13
  • 모바일 디자인 & 개발

    모바일 디자인 & 개발

    Published on 2010. 9. 30
  • 한국어판 SCJP6 with SCJP5

    한국어판 SCJP6 with SCJP5

    Published on 2010. 7. 26
  • 시크릿 오브 오라클

    시크릿 오브 오라클

    Published on 2010. 4. 27
  • Seam in Action

    Seam in Action

    Published on 2010. 3. 25
  • 뷰티풀 아키텍처

    뷰티풀 아키텍처

    Published on 2010. 3. 5
  • 클라우드컴퓨팅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

    클라우드컴퓨팅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

    Published on 2010. 2. 19
  • Fedora Linux Toolbox

    Fedora Linux Toolbox

    Published on 2010. 1. 8
  • Stylin' with CSS

    Stylin' with CSS

    Published on 2009. 12. 21
  • 인텔 스레딩 빌딩 블록

    인텔 스레딩 빌딩 블록

    Published on 2009. 11. 20
  • 모어 조엘 온 소프트웨어

    모어 조엘 온 소프트웨어

    Published on 2009. 10. 26
  • 능률적인 프로그래머

    능률적인 프로그래머

    Published on 2009. 9. 23
  • Measuring 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 측정

    Measuring 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 측정

    Published on 2009. 7. 3
  • Ubuntu Linux Toolbox

    Ubuntu Linux Toolbox

    Published on 2009. 5. 25
  • 패턴 지향 소프트웨어 아키텍처

    패턴 지향 소프트웨어 아키텍처

    Published on 2008. 1. 21
  • 게임&인터랙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수학

    게임&인터랙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수학

    Published on 2008. 1. 18
  • 에릭 싱크의 소프트웨어 비즈니스

    에릭 싱크의 소프트웨어 비즈니스

    Published on 2007. 5. 28
  • 실전 코드로 배우는 실용주의 디자인 패턴

    실전 코드로 배우는 실용주의 디자인 패턴

    Published on 2006. 7. 19
  • 실용적 예제로 본 게임 인공지능 프로그램하기

    실용적 예제로 본 게임 인공지능 프로그램하기

    Published on 2006. 2. 7
  • 리눅스마스터 1급 표준교재

    리눅스마스터 1급 표준교재

    Published on 2005. 6. 20
  • 한국어판 ARM System Developer's Guide

    한국어판 ARM System Developer's Guide

    Published on 2005. 2. 28
  • 리눅스마스터 2급 표준교재

    리눅스마스터 2급 표준교재

    Published on 2005. 2. 15
  • TCP/IP 소켓 프로그래밍 (C# VERSION)

    TCP/IP 소켓 프로그래밍 (C# VERSION)

    Published on 2005. 1. 24
도서 분야
  • 비즈니스 & 테크놀러지 34
  • 데이터베이스 & 빅데이터 20
  • 게임 10
  • 모바일 6
  • 네트워크 & 클라우드 7
  • 시스템 운영 14
  • 프로그래밍 38
  • 프로그래밍 언어 20
  • 순수 과학 1
  • 보안 4
  • UI & UX / 그래픽 13
  • 웹프로그래밍 19
저/역자 모집

지앤선에서 도서를 직접 집필해 출판하는 저자 또는 국외 도서의 역자로 활동하고 싶으시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저/역자 등록
뉴스레터

지앤선 뉴스레터는 개발자 여러분에게 중요한 뉴스와 정보들을 한 통의 메일에 담아 보내드립니다.

구독 신청
소셜 링크

지앤선(志&嬋) 출판사

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

jiandson@jiandson.co.kr

BETA
BETA